목동제일교회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목동제일교회는 1977년 3월 6일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3동 391-1번지에서 시작을 하였고, 현재 양천구 신정7동으로 예배당을 이전 신축하게 된 것은 15년 전이었습니다. 하지만 현재의 주변환경은 우리에게 다시한번 새롭게 거듭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목동제일교회는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주님이 말씀하신 “교육하면서 선교하는 교회”라는 명령을 실천해 나가고 있으며, 더 나아가 하나님의 사역자들을 세우는 일을 꿈꾸며 구체적인 비전을 세워나가고 있습니다.

윌리암 케리의 “하나님으로부터 위대한 일을 기대할, 하나님을 위하여 위대한 일을 시도하라.”는 말 처럼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헤아려 지역의 영성을 책임지는 교회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목동제일교회는 20명의 주 파송 및 협력 선교사, 그리고 1000명의 평신도 사역자를 세우는 2020계획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또한 지역사회에 기독교 문화를 세우기 위해 교회를 개방하며 문화공간들을 확대해 나가려고 합니다.

목동제일교회의 사이트는 유행병처럼 ‘나도나도’하는 식의 또하나의 범람하는 사이트가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과 성도간의 교제와 불신자에 대한 전도의 장으로 사용되어지며 또한 발전되어 나가기를 원합니다.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이 일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우리 함께 하나님의 풍성함을 경험하으로 감격과 은혜의 역사가 서로 나누어지며 또한 간증되는 교회가  되어지기를 간절히 소원합니다. 사랑합니다.